CTT플랫폼의 개발 및 운영사인 추근소원과기(유) 소개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0-02-18 09:50
조회
5850
사업자등록증

CTT플랫폼의 운영사인 '추근소원과기유한공사'는 2018년 1월 16일에 설립된 자본금 8천만위안(135억원)의 베이징 소재 회사입니다.추근소원과기유한공사는 2008년 멜라민 사건을 해결하는데 기여한 정보서비스 업체인 '주방대통'이 전신입니다.

<중국추소인증플랫폼>(영문약칭CTT)는 국내 유일한 국가판권국이 인정한 추적인증플랫폼입니다.
<국판발[2015]95호-중요제품의 추적체계의 구축을 가속화하여 추진하는 것에 대한 국무원판공청의 의견> 중 "인증인가로 추적체계 구축을 강화하는 방법 탐색"의 관련 요구에 따라 구축된 것입니다. 이 플랫폼의 추적인증가능 체계는 현재 국내에서 유일한 제품 추적영역의 인증입니다. 이러한 인증은 이미 제품추적영역과 업계 감독관리의 중요한 참고 근거가 되었고 각 급정부, 업계조직의 광범위한 인정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널리 신뢰할 수 있는 제3방 감정증명표식이 되었습니다.
추근소원과기유한공사는 전문적으로 제품 품질추적체계를 설계하고 연구개발을 하는 최첨단 회사입니다. 등록자금은 8000만 위안이며 기술개발직원 50여명이 있습니다.  평균 대학교 이상의 학력을 가지고 있고 그중, 석사는 20%를, 박사는 10%를 차지하며 고급직책 이상의 기술 직원6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년 기술로 연구개발하는 비용은 30%가 넘습니다.
회사는 농업부, 중국급식우유계획, 북경시정부, 윈난성정부, 신장웨우얼자치구 농업농촌청 등 많은 정부기관과 기술 협력을 하여 <농업부 전국 우유 감독관리 시스템>, <중국급식우유 품질추적 안전감독관리 시스템>, <윈난성 농업산업화 추적시스템>, <신장농축제품 품질안전감독관리 플랫폼> 등 국가급, 성급 식품안전 및 농업산업화 추적프로젝트를 구축하여 관련 관할국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사업범위는 기술 개발, 기술 확충, 기술 양도, 기술 컨설턴트, 기술 서비스; 컴퓨팅 시스템 서비스; 기초소프트웨어 서비스, 응용소프트웨어 서비스; 소프트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컨설턴트; 상품 디자인; 모델 디자인; 포장 디자인; 공공관계 서비스; 회의 서비스; 공예 미술설계; 시장조사; 기업관리 컨설턴트; 자연과학연구 및 실험발전; 프로젝트와 기술연구 및 실험발전; 농업과학연구 및 실험발전; 의학연구 및 실험발전; 데이터 처리; 기업신용조회 서비스; 기술 수출입;네트워크 정보 서비스 등 입니다. 특히, 추적인증서비스는 중국 내 유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