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티의 새로운 시장부문 파트너 소개 ② - 极暖优选 지누안요우쉬엔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0-11-27 14:40
조회
768

위챗생방송 판매플랫폼 极暖优选 지누안요우쉬엔


 

중국스마트상권 프로젝트와 결합된 "极暖优选(지누안요우쉔)"은 明俞大成(밍위따청) 산하의 소셜 공동구매와 생방송 소매플랫폼이 결합된 방식의 판매플랫폼입니다. 설립자는 국가 우수기업가로 불리며 北京明俞大成集团(베이징밍위따청그룹)의 총재 및 中国中小商业企业协会新零售专委会(중국중소상업기업협회 신유통전문위원회)의 사무총장을 맡고 있는 梁智(량즈)입니다. 이 플랫폼은 온라인 플랫폼으로 한국상품의 중국진출의 관문이 될 것입니다.

"极暖优选(지누안요우쉔)" 플랫폼은 중국 경제가 내수중심의 내순환을 주로하며 외순환(수출입)은 보조를 하는 환경을 기반으로 기업, 창업자, 소비자를 위해 더욱 빠르고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极暖(지누안)"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을 취급’하는 이념을 원칙으로 우선적으로 "소셜 공동구매와 생방송이 결합된” 소매판매 체계를 만들었으며 소셜전자상거래 업계의 업그레이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플랫폼은 매일 정해진 시간에 6개~8개의 우수제품을 출시하며 소셜 공동구매를 통해 할인된 가격, 양질의 상품, 고객가정의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을 집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구매를 할 수 있게 합니다.

极暖优选(지누안요우쉔)의 사명은 "많은 가정의 최고급 생활을 위해 존재한다"로 훈훈한 동반자로서의 소셜 마켓을 추구합니다. 운영팀은 평균 10년 이상의 업계 전문가로 브랜드, 계획, 생방송 능력이 있는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과정에서 실무를 보조하여 팀장(판매자)이 쉽게 알려지고 효과적인 노출을 통해 매출을 활성화할 수 있게 합니다. 즉, 높은 효율성과 강한 책임감으로 판매 후 모든 단계를 세심하게 지원하고 실용적인 우수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동시에 따뜻한 소셜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편의를 아낌없이 제공합니다.

 

리앙지 사진

리앙지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