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6

CTT가입회사인 大连正道生物工程有限公司(따리엔졍다오셩우공쳥요우시엔공스)의 Rg2상품을 中国分销商(중국분소상)에서 취급하기 시작하였습니다.

中国分销商(중국분소상)의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中国分销商是从事将中国境内及海外快速消费品从全球生产者转移到中国消费者过程中的零售和批发单位的流通销售商联合机构。

中国分销商(중국분소상)은 중국 영내 및 해외 소비재 상품의 생산자로부터 소비자까지의 전과정 중 도매와 소매 단위에 관여하는 유통 벤더들의 연합조직이다.

1992年从全球企业的内需销售激活后导入了分销商的概念,成为流通批发零售组织化的始发点。

1992년 글로벌 기업인 P&G 유통을 시작으로 해외 브랜드의 내수판매가 활성화 되면서 分销商(분소상)의 개념이 도입되었고 유통 도소매 조직화의 시발점이 되었다.

1995年有快速消费品营销专家李波确立了分销商的概念。分销商的发展全面实现了与国际品牌的互动,形成了目前在中国主流分销商概念。

1995년 FMCG(소비재) 마케팅 전문가 李波(리보)가 중국의 分销商의 유통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였다. 分销商의 발전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상호협력을 본격화하였고 현재는 중국 유통의 주류로서 확대되고 있다.

2006年李波和分销商的领导重新建立了中国分销商。目前已有超过千万个著名品牌通过中国分销商的流通网提供给消费者。李波从2011年3月开始历任中国分销商全球CEO,2019年为止中国分销商的经销商团队已达几十万名,会员量已突破千万。

2006년 李波는 分销商의 리더그룹과 함께 현재의 中国分销商을 새롭게 조직화하였다. 현재 천만 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들이 中国分销商의 유통네트워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다. 李波는 2011년 3월부터 中国分销商의 글로벌CEO를 역임 중이며 2019년 현재 中国分销商의 판매조직 대표는 몇 십 만명에 달했으며 회원은 천 만이 넘었다.

同时李波通过在深圳建立无敏极健康科技(深圳)有限公司,更加深入拓展中国分销商的业务。

동시에, 리보는 深圳(선전)에 无敏极健康科技(深圳)有限公司(무민극건강과기(심천)유한공사)를 설립하였고, 中国分销商의 업무를 더욱 더 확장하였다.

연관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