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31

한국 유명 렌즈 브랜드 오렌즈의 대표 가맹점포 강남시티점 CTT서비스 분야의 추적에 가입

 

 

오렌즈는 한류 열풍의 주역인 블랙핑크를 메인 모델 삼아 트렌드를 이끌어 나갑니다.

오렌즈는 남다른 감각과 기발한 아이디로 단순히 상품 판매를 하는 공간이 아닌, 트렌드에 앞선 감각과 자신감을 제공하고 올바른 렌즈 사용과 더 안전한 재질의 제품을 끊임없이 찾아 제공하려 노력하며 아름다움과 눈의 건강을 위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국내 가맹점 확대와 해외 진출을 도모함으로써 체계적인 렌즈샵으로 거듭날 오렌즈는 전국 300여개의 체인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입니다.

오렌즈는 아름답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합니다. 눈에 민감한 고객을 위하여 실리콘 하이드로겔, 난시용렌즈, 퍼스퍼릴콜린 등 기능성 렌즈는 물론, 까다로운 규격의 KFDA 승인을 받은 제품만 취급하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만 갖추어 고객의 눈을 더욱 건강하게 지켜줍니다.

오렌즈는 현대 여성들의 자기 표현과 아름다움의 욕구를 섬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모던한 컨셉을 통해 시크무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코스메틱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입니다.

오렌즈는 전문 교육기관인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안경사를 배출하여 직접 검사 및 고객님과의 상담을 통해 다양하고 많은 렌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가격 정찰제를 시행하여 누구나 정직하고 투명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오렌즈 코드。。。

연관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