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 13

2021년 12월, 강원도에서 시행하는 2021 하이브리드상권(CTT), 新플랫폼 진출 지원사업은 한국씨티티가 제공하는 중국 추적인증 플랫폼(CTT)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중국시장 마케팅 방안을 수립하고 온오프라인 연동 스마트 상권 기반의 천가혜 및 더우인 등 B2C 신규 플랫폼을 통하여 소비시장에 진출하는 지원사업입니다.
강원도는 한국씨티티와 함께 강원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2021년 9월부터 참가기업 신청을 받았으며 10월 하이브리드 상권 입점 론칭 프로모션 행사와 하이브리드 상권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 수출상담회 및 2차 심층 수출상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지원사업에 강원도내 식품, 화장품, 일용품, 개인용의료기기, 소비재 등을 취급하는 중소기업 30여개사가 참여하여 21년도 구축된 스마트상권 플랫폼에 제품을 입점시키고, 천가혜와 도우인 등 B2C 신규 플랫폼을 활용하거나 바이어와 매칭하는 상설 전시장 구축 및 판매 촉진을 위한 왕홍 마케팅을 추진하며 한편으로는 중국 중앙정부의 추적인증제도 법률 시행에 따라 도내 중국 수출품의 사전 준비 및 시장선점을 위한 추적관리를 시행합니다. 또한 중국 현지활동을 위해 전문 수입대리상을 선정하여 수출제품을 선사입과 위탁판매 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천가혜 입점

그림1

 

도우디엔 입점

그림3

 

기타 플랫폼 입점

그림2

연관 프로젝트